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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2023학년도 대학혁신지원사업 제5차 실험실습기자재(시청각류 등) 구매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부천대학교 산학협력단 제2023-20호 2023학년도 대학혁신지원사업 제5차 실험실습기자재(시청각류 등) 구매 견적 제출 안내 공고 「2023학년도 대학혁신지원사업 제5차 실험실습기자재(시청각류 등) 구매」계약을 위하여『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0조의 규정에 따라 아래와 같이 견적 제출 안내를 공고합니다. 2023년 12월 26일 부천대학교 산학협력단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함) 제5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입찰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 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대학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 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시행령」제76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주의사항>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최근 실제 계약이행가능 금액을 확인하지 않고 낙찰하한율만을 고려한 투찰로 인하여 계약 포기 및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실제 계약 이행 가능 금액을 미리 확인하시어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규격 착오 또는 단가조사 미비, 납기내 납품 불가 등 규정의 미숙지로 인하여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수의계약배제업체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3개월) 우리 산학협력단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견적제출 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례> * 낙찰 이후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포기: 수의계약 결격업체 등록 (잘못 투찰한 경우에도 해당되오니, 신중하게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구매건명 2023학년도 대학혁신지원사업 제5차 실험실습기자재(시청각류 등) 구매 품명 및 수량 규격서 참조 납품기한 계약일로부터 4주 이내 입찰방법 총액입찰(VAT포함), 수의계약, 전자입찰 접수개시일시 2023.12.26.(화) 17:00 접수마감일시 2024.01.02.(화) 10:00 개찰일시 2024.01.02.(화) 11:00 개찰장소 부천대학교 산학협력단 구매담당자 PC 인도조건 현장설치도 납품장소 학과 및 부서 지정장소 하자보수 1년 2. 견적 제출 가.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 제출 시 유의사항 1)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견적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나, 암호화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시스템 장 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입찰서를 제출하도록 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 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제출서류 가. 견적서 1부. * 부가가치세 포함하여 총액으로 작성 * 상세 산출내역 첨부(낙찰 후 협의되지 않은 임의 변경 불가) * 업체명, 담당자 연락처 반드시 포함 - 최초연락시점부터, 8시간 기준 5회 이상 연락 두절시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함 나. 사업자등록증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의 경우) 라. 법인인감증명서 1부.(법인의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1부.(개인의 경우) 마.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바.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 모든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 발급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 제출서류는 투찰 시 스캔하여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류 미제출시 무효처리)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제출서류 원본을 모두 서면 제출 바랍니다. 4.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규칙 제14조의 규 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나.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현재 주된 영업소(본사)가 서울,경기,인천 지역 에 소재한 업체 ※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의 전일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함 ※ 법인등기사항 증명서 상 본사 소재지를 말함, 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상 소재지를 말함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써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사이트에서 출력하여 제출 가능한 업체.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 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 5. 낙찰자 결정방법 및 계약의 체결 가.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입찰)서 제출자 중 최저가격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 동으로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수의견적공고로서 적격심사를 실시하지 않습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 결하여 합니다. 바. 기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부정당업자 및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제재를 받습니다. 사.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 체결 시 수의계약 배제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 루어지지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6.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등록서류를 등록마감일시까지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 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 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서 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기타 참고사항 가. 본 견적서제출 안내공고에 따라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복수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 품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등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 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 습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서로서 전자견적 서 제출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8. 문의 가. 입찰 관련 : 산학협력단(☏032-610-0584) 나. 규격 관련 : 물품내역서 학과 및 부서 전화번호 참조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 12. 26. 부천대학교 산학협력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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