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일 더 찬란하게 빛나는
부천대인입니다.
중요2025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연기 신청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연기 신청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연기 신청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바랍니다. Ⅰ 납부 연기 신청 및 승인자 납부일정 1. 등록금 납부 연기 신청기간: 2025. 9. 16.(화) ~ 2025. 9. 24.(수) 13시 2. 등록금 납부 연기 신청방법: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학생전용]→[등록장학정보]→[등록금 납부 연기 신청] ※ [등록금 납부 연기 신청] 메뉴는 9월 16일 오픈예정 3. 등록금 납부 연기 절차: 승인자만 등록금 납부 가능 가. 학생이 연기 신청기간 내 [등록금 납부 연기 신청] 완료 나. 학과가 연기사유, 연기일정 관련하여 학과와 상담실시 다. 학생취업처에서 신청, 상담내역 확인하여 승인여부 입력 ※ 승인 입력은 9월 17일, 9월 19일, 9월 24일 17시 3회 실시함 4. 연기 승인 학생 납부기한: 2025. 9. 17.(화) ~ 2025. 9. 26.(금) 17시 ※ 납부 연기 승인 학생만 등록금 납부가 가능함 Ⅱ 등록금 납부 방법 1. 은행 창구 이용 -포털시스템에서 출력한 등록금 고지서로 지정은행(하나은행)을 방문하여 납부 2. 인터넷 뱅킹 이용 가. 가상계좌 이체 -가상계좌는 개인 고유번호로써입금 실행 전 계좌번호/성명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는 온라인 송금이 가능한 전국 모든 은행의 인터넷 뱅킹,텔레뱅킹, CD/ATM기를 이용하여 이체 가능(단, CD/ATM기에서 현금 입금 불가,오픈뱅킹 불가) -이체 가능시간: 하나은행 09:10 ~ 23:30 나. 하나은행 공과금(대학등록금)납부 -하나은행 사이트(www.kebhana.com)또는 하나은행 어플(하나원큐)에서 공과금 납부형식으로 대학등록금 납부 가능 -「하나은행→공과금→대학등록금」에서 이용 가능 -가상계좌는 개인 고유번호로써입금 실행 전 계좌번호/성명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용가능시간: 평일: 9:00 ~ 16:00(단,토요일과 공휴일은 납부 불가) Ⅲ 유의사항 1. 등록 유의사항 가. 등록금 납부액‘0원’의 경우 은행창구 또는 공과금 납부 이용하여 수납확인 필수 (가상계좌 이용 불가, 미수납의 경우 미등록 제적 처리) 나. 가상계좌 지정은행 외 타 은행을 이용할 경우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 2. 등록금 납부 확인 가. 가상계좌 이용 납부 경우 각 은행별 인터넷뱅킹 사이트에서 납부내역 조회 나. 학자금대출 및 은행 창구 이용 납부의 경우 다음 날 포털시스템에서 확인 가능 3.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신청 후 대출승인을 받은 학생은 등록금 납부기간 중‘지급실행’을 해야 등록금 납부 처리 됨 가. 학자금 대출 신청을 원할 경우 납부기간 내 지급실행을 위해 빠른 대출 신청 요망 나. 학자금 대출에 관한 사항은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을 참고 다. 등록금 납부 후 대출이 불가능하오니 납부 전 대출 신청 4. 기타 문의 사항:학생취업처 032) 610-0560, 0564, 0568~9
대학홍보